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Ten Little Fingers and Ten Little Toes
    엄마표 영어_추천/책 2020. 11. 23. 23:15

     

    저자 멤 폭스

    출판 WalkerBooks

    발매 2011.02.07.

     

    처음으로 직구한 책이다.

    멤폭스의 책을 읽고

    유튜브에서 그녀의 동영상을 찾아봤고

    그 안에 그녀가 직접 부른

    따뜻한 노래가 담겨있었다.

     

    youtu.be/t3A2BBegr7U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녀는 자신의 책을

    두가지로 소개하는데...

    그녀의 나라인 호주에서

    출판된 표지에 확~ 꽂히면서

    결국 직구에 이르게 되었다.

     

    3주에 걸쳐서 호주에서

    날아온 책이다.

    이 책의 표지를 본 시점이

    둘째 아이가 내 얼굴을

    저렇게 만지던 시점이었다.

    그래서 내가 감정이입이

    과하게 되서 그만.. ㅋㅋ

    지금은 그 단계가 넘어가서 그런가

    막상 받아보니

    그림이 예쁘게 느껴지지 않았다.

    하지만 내용은 정말....

    아우.. 아름답다.

    멤폭스 할머니 노래에

    맞춰 읽어주면

    읽는 나도, 듣는 아이도

    꽤 집중한다.

    마지막에 다 읽고 표지처럼

    코에 뽀뽀를 해주는데

    기분이 묘하다.

    엄마의 기분과 달리 아이는 출

    판사 로고인 펭귄과

    퍼핀에만 집중한다는 아쉬움 ㅋㅋ

    요 시기 아이들이 그렇듯

    엄마가 책 읽는 걸 가만히 둘 리가 없다.

    둘째도 쭉.... 그래왔다.

    그런데... 날이 갈수록

    정말 지능적으로 방해하기 시작했다.

    오늘은 가져가더니

    읽는 포즈까지 취하며 장난을 친다.

    "너... 뭐하니? ㅋㅋㅋ"

    세상엔 왜 이렇게 좋은 그림책이 많은지

    화수분이다.

    '엄마표 영어_추천 >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little philosophers 시리즈  (0) 2020.11.23
    똥이 풍덩 & Once upon a potty & Super Simple Song  (0) 2020.11.23
    frog in love  (0) 2020.11.23
    who's afraid of the BIG, BAD BULLY?  (0) 2020.11.23
    Blanket Travel - 이불여행  (0) 2020.11.23
Designed by Tistory.